320㎡의 면적으로 전시, 컨퍼런스, 포럼, 이벤트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약 1,500㎡의 면적으로 완만한 경사광장으로 야외공연, 마켓, 페스티벌, 패션쇼 등 각종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약 2,300㎡의 면적으로 서울 도심부의 360도 경관을 감상하며 탁 트인 개방감을 자랑하는 공간입니다.
세운상가의 역사와 이야기로 세운의 숨은 가치를 발견하여 풀어내는 공간입니다. 상설전시 <청계천 메이커 三代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세운-을지로-청계천의 유통생태계를 살펴보고 제품의 제작과정을 체험하는 공간입니다. 기획전시 <을지로 산업도감>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세운상가를 방문하는 시민들의 쉼터이자, 최신 기술의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기술서적 라이브러리입니다.
세운상가 입주자 커뮤니티의 공유공간으로써, 회의나 워크숍, 소규모 교육 등을 진행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세운상가 중정이 있는 5층에 위치한 메이커교육을 위한 강의공간입니다.
세운상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팹랩에는 메이킹 작업을 할 수 있는 장비들과 공구, 여러 메이커와 소통할 수 있는 프로젝트, 그리고 사람들이 있습니다.
사단법인 씨즈가 운영하는 공간으로 강의실과 창의마당(하늘홀+다목적계단), 공유주방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H-창의허브 SE:CLOUD 안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가 운영합니다. 디지털 제작장비와 목공장비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서울시립대 세운캠퍼스의 공간으로 공동기기센터, 현장중심 수업, 워크숍, 전시장 등으로 장소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김수근 건축가의 설계로 만들어진 ㅁ자 중정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습니다.
중부관아터 전시관은 현지보존방식으로 전시하는 국내 최초의 사례이며, 1년 365일 24시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